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직접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예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라는 글을 게재하며 열애 중임을 알렸다. 남자친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남자친구가 맞는 건가?" "배우 이제훈 닮았다" "남자친구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직접' 열애설을 공개한 한예슬의 용기에 축하의 메시지를 건냈다.
이어 YTN star는 한예슬이 남자친구라고 소개한 이 남성은 1991년생으로 배우 출신 비연예인이라고 보도했다. 1981년생 한예슬과 10살 차이.
이전부터 한예슬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면모는 SNS를 통해 엿볼 수 있었다. 코 피어싱부터 가슴골 칼 모양 타투까지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에 연락을 취했으나 실패했다. 또 다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현재 파트너즈파크와 오는 6월 말 계약 만료를 앞둔 시점에서 열애와 관련된 확인 사실이 어렵다는 입장이다.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구미호외전', '환상의 커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스파이명월', '마담 앙트완', '20세기 소년소녀' 등과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티끌모아 로맨스' 등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