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가수 하성운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 'Electrified : Urban Nostalgia’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16일 하성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Electrified : Urban Nostalgia'의 이미지 티저 2장을 공개했다.
이미지에서는 마치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돌았다. 첫 번째 티저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배경 앞 역광이 드리운 하성운의 얼굴이 클로즈업된 모습이다. 베레모를 쓴 채 가만히 눈을 감고 있는 하성운의 모습은 마치 마법에 걸린 듯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같은 날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속 하성운은 불빛이 가득한 도심 속 갈 곳을 잃어버린 것처럼 힘이 빠진 나른한 모습이다. 카메라를 외면하는듯 했던 첫 번째 티저와는 달리 입술을 약간 벌린 채 가만히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강렬한 색감과 라이팅으로 강한 존재감을 전하는 두 장의 티저 하단에는 출입구 혹은 스위치를 연상시키는 작은 도형이 자리해 눈길을 끌고 있기도 하다.
과연 두 장의 티저가, 또 의미를 알 수 없는 도형이 가리키는 바는 무엇일지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하성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니앨범 'Electrified : Urban Nostalgi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