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가수 양준일이 미국에서의 근황을 알렸다.
양준일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버로 돌아온 ji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속 양준일은 블랙 셔츠를 입고 식당에서 서빙을 준비 중인 양준일이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촬영장에서 찍은 현장 셀카로 수차례 그가 밝힌 것처럼 과거 미국 생활 당시 식당일을 하며 지내온 과거를 떠올리며 관련된 내용의 광고 등의 촬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전 싫은데요~!!!안됨다!!!!아티스트만 하세요"라며 응원했고, 또 다른 팬들은 "서버로 돌아간 오빠, 잠시만 돌아가신거죠?" "서빙 받는 분이 부럽다"며 장소를 문의했다.
양준일은 다음날인 지난 6일 다시 한번 아들과 함께 하고 있는 근황을 알리며 "Your Protection Looks Like This!!! HOW DO i THANK YOU"(당신은 아이를 이런 방식으로 보호하는군요. 감사합니다~) 라고 SNS에 글을 남기며 활발히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앞서 양준일은 지난 2019년 유튜브에서 수십 년 전 음악방송을 스트리밍해주는 '온라인 탑골공원'을 통해 '탑골 GD'라는 별명이 붙으며 젊은 층에게 알려졌다. 이후 JTBC '슈가맨3'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