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정영한 기자ㅣ롯데백화점이 'Song for you Project Vol.2'로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새로운 노래를 'RED SUN'을 공개했다.
5일 정각 롯데백화점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RED SU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노래 'RED SUN'은 롯데백화점의 'Song for you Project'의 일환으로 1기는 한해와 요다영이 지난해 11월 공개했다.
이번 노래 'RED SUN'은 브레이브 걸스의 수식어인 '희망돌'답게 희망과 용기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공개 10시간이 지난 현재 조회수는 30만 회를 앞두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건 광고가 아니라 뮤비네", "새로운 앨범 타이틀인 줄 알았다", "이시대의 희망이란 메세지를 던진 그룹이다", "뭔가 감동적이다", "음원이 나오면 무조건 1등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RED SUN' 음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곡은 지금의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롤린"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용감한형제와 차쿤이 이번 'RED SUN'에도 작사, 작곡을 함께했다. 완성도가 높은 곡인 만큼 음원 공개에 대한 팬들의 요구가 많다. 롯데백화점의 'Song for you Project' 1기는 음원이 공개됐던 만큼, 오늘(5일) 음원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