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정영한 기자) 딩고 프리스타일(이하 '딩고')에서 초대형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오늘(14일) 오후 6시 공개했다. 이번 '격리해제'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국을 위로하고자 좋은 의미로 총 63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 프로젝트이다. 총괄 프로듀서로서 현재 힙합씬에서 제일 핫한 구스범스가 비트메이커 역할을 했고 20분이나 되는 노래를 지루하지 않게 이끌어갈 훅메이커로는 양동근(YDG)가 활약했다. 이와 함께 타이커 JK, 사이먼 도미닉, 다이나믹 듀오 등 유명한 랩퍼들도 대거 참여했다. 이번 '격리해제 (CODE CLEAR)'의 음원 수익은 기부가 이뤄질 예정이다. 참여 아티스트 명단 구스범스, 양동근, 사이먼 도미닉, 로꼬, 비와이, 펀치넬로, Puff Daehee,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Bill Stax, 타이거 JK, 비지, 우원재, TOMMY STRATE, 보이비, 지구인, 행주, 자메즈, 비비, 김농밀, MOON, 개코, 쿠기, BLASE, 스웨이 디, 안병웅, QM, 넉살, 트웰브, 베이식, 최자, 지조, 릴러말즈, 버벌진트, 쿤디판다, 손심바, 릴 타치, 김효은, 김성민, 오르내림, 맥대디, 스월비, 서동현, 래원, 오웰…
(시즌데일리 = 정영한 기자) 구독자 120만 명의 유튜버이자 유명 유튜버 영국남자의 아내 국가비가 지난 10월 자가격리 중 생일 파티를 진행해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기소의견 송치됐다. 국가비는 자신의 생일 파티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해당 영상에서는 국가비와 지인들이 집 현관문을 경계삼아 나눠서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당시 국가비는 자가격리 기간 중으로 영국에서 입국한지 얼마 안되 생일파티를 한것으로 알려져있다. 논란 이후 국가비는 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가격리 기간에 발생한 제 부주의함 뿐만 아니라 불충분한 사과와 제 입장만 고려한 설명으로 많은 분께 실망과 불쾌감을 드렸다”라고 사과했다. 이후 마포구청 등 방역 당국이 국가비의 자가격리 위반 여부에 대해 수사를 의뢰했고, 28일 경찰은 국가비를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에 대해 기소 의견으로 불구속 송치한 것으로 전해진다. 추후 국가비는 재판을 통해 죄를 가리게 된다.
(시즌데일리 = 정영한 기자) 컴백을 앞둔 솔로 가수 청하가 코로나19(COVID-19)확진 판정을 받으며 컴백 준비 기간 청하와 접촉한 연예인들을 포함한 연예계에도 코로나19의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다. 애초 오는 10일 컴백 예정이었던 청하가 지난 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음성 판정을 받을 때까지 활동 중단을 선언한 상태이다. 청하는 컴백을 앞두고 재활 훈련을 받던 센터에서 확진자가 나온 후 자진하여 검진을 받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MN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이에 청하는 팬카페를 통해 "너무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라며 "조심한다고 했는데 내가 많이 부족했나 보다"하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청하는 트와이스의 사나, 다이아의 정채연이 청하와 최근 접촉한 것으로 알려져 연예계 코로나19 확산의 시발점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걱정이 이렀지만, 검진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한편, 청하의 소속사인 MHN엔터테인먼트는 청하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알려진 후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불가한 상태이다.
(시즌데일리 = 문화연예팀 기자) 한류 아이돌 커플,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공개 열애 1년 3개월만에 자연스런 이별을 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지효가 최근 강다니엘과 결별한 것이 맞다"고 결별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어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전했다.
(시즌데일리 = 디지털뉴스팀) SM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 멤버들의 아바타 티저를 공개했다. 4명중 가장 먼저 실물을 공개했던 '윈터'가 아바타 티저도 가장 먼저 공개됐다. 지난 4일 0시 에스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세계관 티저 영상 ‘SYNK, WINTER’(싱크, 윈터)가 올라왔다. 지난6일에는 에스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세계관 티저 영상 ‘SYNK, GISELLE’(싱크, 지젤)에서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지젤의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에스파의 각종 SNS 공식 계정에는 지젤과 아이-지젤의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9일 자정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 멤버 '닝닝(NINGNING)'의 아바타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닝닝과 그의 아바타 아이-닝닝(ae-NINGNING)이 싱크 메시지로 대화를 나누며 교감하고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즌데일리 = 소영주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의 수영복 자태가 화제가 됐다. 16일(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한 호텔에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던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이날 검은색 비키니를 입어 주위를 압도하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내 사람들의 워너비 몸매임을 인증했다.
(시즌데일리 = 소영주 기자)신재은은 최근 자신의 SNS에 “재니가 만든 요리 먹을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재은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파격적인 앞치마를 입고 전신 노출 착시 효과를 일으켰다. 이에 팬들은 ‘가장 섹시한 요리사’ 라며 호응했다.
(시즌데일리 = 소영주기자) KBS2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개그우먼 박지선(36)이 2일 어머니와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개그계와 팬들이 큰 충격에 빠진 가운데 경찰은 부검을 실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3일 박씨 사망 사건과 관련, “외부침입 흔적이 없고 유서성 메모가 발견된 점으로 보아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상황을 설명한 뒤 “부검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앞서 경찰은 정확한 사인 등을 규명하기 위해 부검을 검토했지만 타살 가능성이 낮고 유족의 의사를 존중해 부검을 실시하지 않는 방향으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은 전날 오후 1시44분쯤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박씨 부친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오후 2시15분쯤 박씨와 모친의 사망을 확인했다. 현장에서는 박씨의 모친이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유서가 발견됐다. 모친 작성 추정 유서에 대해 경찰은 내용을 공개할 수 없다고 밝혔다. 박씨는 평소 지병으로 치료를 받아왔고 박씨 어머니는 최근 서울로 올라와 박씨와 함께 생활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향후 통신 수사 등을 통해 사망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
(시즌데일리 = 정영한 기자) 레드벨벳의 아이린의 갑질논란을 시작으로 인성 논란에 이르기까지 폭풍이 몰아친 후 아이린이 이 부분을 인정하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아이린은 을의 입장이었던 에디터를 직접 찾아가 사과도 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아이린은 오늘 오후 해당 스타일리스트와 직접 만나 경솔한 태도와 감정적인 언행으로 깊은 상처를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했으며 성숙하지 못한 모습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22일 밤 공식입장을 전해왔다. 아이린은 개인SNS에 직접 사과문을 올렸다.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며 "제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이린은 이어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다.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이번 일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아이린의 사과문 전문 아이린입니다. 저의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시즌데일리 = 정영한 기자) BTS(방탄소년단)이 15일(현지 시간) 미국 LA에서 진행된 '2020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외에도 BTS는 '2020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톱 듀오/그룹' 부문에도 후보에 올랐으나 수상은 불발됐다. 수상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는 BTS 이외에도 갓세븐, 엑소, 빌리 아일리시, 아리아나 그란데가 후보에 있었다. BTS는 수상 후 "4년 연속 소셜 아티스트 수상을 해서 기쁘다. 아미와 BTS가 얼마나 긴밀하게 연결돼 있는지 알 수 있는 증거다. 아미와의 연결이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0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BTS는 최근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다이너마이트'의 무대를 선보였다.
(시즌데일리 = 문화연예팀) 방탄소년단(BTS)가 참여한 곡 Savage Love가 빌보드 핫 100차트 탑10 안에 들어가며 어려운 일을 다시 해냈다. ‘Savage Love’는 야만적인 사랑 이라는 뜻으로 프로듀서 Jawsh 685와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가 콜라보한 곡으로 BTS가 피쳐링을 했다. 빌보드 핫 100에는 TOP 7로 진입해 현재는 TOP 8을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