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유튜버 최고기가 공개한 여자친구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였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최고기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랑 재미있는 전주여행. 어우 전주에 엄청 신기한 것들 많음. 둘 다 걷는 것도 좋아하고 이리저리 탐험도 좋아해서 시간 가는지 모르고 돌아 다녔음!! 유튜브로도 동영상 올려야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고기가 여자친구와 다녀온 전주 여행기가 담겼다. 최고기는 여자친구와 함께 커플 한복을 입으며 전주 한옥 마을을 돌아다닌 모습. 공개 열애 중인 최고기는 당당하게 여자친구의 사진도 게재했다. 이에 전처 유깻잎도 박수 이모티콘을 보내며 쿨하게 축하해줬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최고기의 여자친구가 '우리 이혼했어요' 작가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최고기가 여자친구의 SNS 계정을 태그했는데 여자친구의 SNS 소개란에 방송 작가라고 적혀 있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던 인민정, 이하늘 등이 팔로우를 했기 때문. 이에 최고기는 "촬영하면서 만난 적 없다"고 해명했다.
또한 최고기는 계속되는 일부 네티즌들의 악플에 "악플 달 거면 당당하게 본 계정으로 다세요. 상처는 안 받을게"라고 경고했다.
한편 최고기는 전 아내 유깻잎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