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정준영 기자) 미국 헤드폰 브랜드인 미스터스피커즈(Mr.speakers)가 창립자인 댄 클락(Dan Clark)의 이름을 따 브랜드명을 댄 클락 오디오(Dan Clark Audio)로 변경했다.
댄 클락 오디오는 브랜드명 변경과 함께 평판형 자석(Planar Magnetic)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깨끗한 소리를 자랑하는 Aeon(이온, 에이온) 1세대 헤드폰 모델을 보완한 Aeon(이온, 에이온) 2를 샘오디오 홈페이지에서 7월 20일 판매할 예정이다.
이전 모델에서 두드러지게 보완된 차이점 중 첫 번째는 간단하게 접고 펼수있는 헤드밴드 디자인이다. 드라이버 배플을 카본 파이버로 교체해 기존의 Aeon(이온, 에이온) 1세대 헤드폰보다 무게를 줄였으며, 니티놀 와이어에 더블 힌지 구조의 폴딩 디자인까지 더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두 번째 차이점은 자석 패널의 위치를 진동판 뒤쪽으로 변경하고, 공기 흐름을 조율한 신규 드라이버 탑재해 더 풍성한 음질을 보완했다. 또한 측면 두께를 늘려 더욱 편안하며 소음 차단이 강해진 이어패드로 소리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헤드폰으로 태어났다.
댄 클락 오디오 Aeon(이온, 에이온) 2는 샘오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