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영주 기자)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9월 1일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더블유컨셉(W Concept)’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뉴욕 컬렉션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디자이너 안나 수이(ANNA SUI)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그녀만의 자유로움과 낭만, 앤티크한 무드를 담아 그녀만의 유니크한 세계를 보여준다. 우아한 여성미, 때로는 소녀 같은 귀여움을 고풍스러운 감각과 현대적인 에너지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주저함이 없는 여성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블랙, 레드, 퍼플, 앤틱 골드 컬러가 담긴 로맨틱하면서 앤티크한 패키지, 장미와 나비, 매력적인 로즈 부케 향은 안나수이 코스메틱을 떠오르게 하는 시그니처이다.
안나수이는 W컨셉에서 대표 아이템이자 베스트셀러인 루스파우더를 비롯해 안나수이만의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수이블랙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안나수이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온라인 쇼핑 비중이 늘어나는 추세라 이에 맞춰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고객들과의 온라인 접점을 늘리고자 W컨셉 입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안나수이는 W컨셉 입점을 기념하여 9월 한 달간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하트 모양의 안나수이 스마트톡(그립톡)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수이블랙 듀오 파우치 세트,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리버서블 레드 펠트 박스 백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