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TV조선에 따르면 ‘사랑의 콜센타’ 61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9일 낮 12시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 ‘끝사랑’을 시작으로 이찬원 ‘밤차’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장민호의 ‘님의 등불’ 김희재의 ‘남이가’ 등 총 5곡이 공개된다.
지난 24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타'에 재방문한 주병선, 이지훈, 박구윤, 정동하, 정유지, 신인선)과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대결로 안방극장의 열기를 달궜다.
임영웅은 감성 넘치는 ‘끝사랑’ 으로 무대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는 애절한 고음과 완벽한 애드리브로 듣고 있던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임영웅의 ‘끝사랑’ 세로 직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3만 뷰를 기록했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장민호는 여유 넘치는 표정과 안정적인 보이스로 진성의 ‘님의 등불’을 열창했다. 지난주부터 비장한 포스를 뽐낸 장민호는 구수한 목소리와 역대급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 했다. 또한 김희재는 서지오의 ‘남이가’를 선곡해 화려한 안무로 ‘댄싱킹’다운 완벽한 무대를 펼쳤다. 이찬원은 장혜리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사랑의 콜센타’는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13.0%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이어간 가운데, 오늘 발매될 ‘사랑의 콜센타 PART61’에도 관심이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