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우리 이혼했어요'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유튜버 최고기가 의미심장한 SNS 게시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월 전처 유깻잎과 함께 출연한 '우리 이혼했어요' 종영 이후 이 프로그램의 작가와 열애를 시작했다고 밝힌 최고기는 4개월 만인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육아로 연애하기 어렵다."는 글을 적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27일 최고기는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간을 진행했다. 그는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며 소통했다.
최고기는 "연애 중인가요."라는 질문에 눈을 가린 사진과 함께 "힝.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라는 답을 했다. 또 "고기 님이랑 연애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질문에는 "애아빠랑 연애하기 힘들다. 돌아가라."라는 글을 적기도 했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다시 결혼하실 생각이 있나요?"라는 질문에는 "아직 확실한 준비가 안 된 것 같다"라며 "26살 때만 돌아봐도 너무 급했다. 그때 오만함을 생각하면 지금도 아직 준비가 덜 된 것 같다. 육아도 연애도 하기 어려운 건 매한가지이지만 그래도 언젠간 꽃길이 있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최고기는 2016년 결혼해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부부 유튜버로 활동했지만 이혼을 택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 이후에 재회해 많은 응원을 받았지만 두 사람은 친구이자 부모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