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갯마을 차차차’가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극본 신하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를 그린다.
얼마 전 공개된 두 번째 종합 예고에서는 쌈 같은 썸을 시작한 신민아와 김선호 사이에 이상이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썸이 시작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무엇보다 각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캐릭터 포스터는 서울에서 온 사랑스러운 윤혜진과 공진마을 히어로 홍두식, 그리고 예능 PD로 공진에 입성하게 된 지성현까지 이들 세 사람이 만들어갈 로맨틱 텐션에 대한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뿐만 아니라 각자의 매력으로 무장한 이들이 공진 마을을 배경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는 ‘갯마을 차차차’를 기다리게 만드는 또 하나의 시청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이번 캐릭터 포스터의 중심에는 바닷마을 ‘공진’이 있다. 공진에서 시작된 이들의 인연이 하나씩 쌓아갈 로맨스 서사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의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갯마을 차차차’는 오는 8월 28일 밤 9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