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그룹 임팩트 멤버 태호가 12월 14일 입대한다.
태호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남자라면 당연히 다녀와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조금 늦게 시작하게 되었지만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그는 "저와 꿈을 함께 이뤄 준 임팩트와 이프들과의 많은 추억, '싱어게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순간, 솔로 앨범을 내던 설렘까지 저에게 20대의 큰 행복이 되어줬듯 군 생활과 함께할 새로운 시간이 저를 더욱 성장시키고 오로지 꿈을 바라보고 숨 쉴 틈 없이 열심히 달려온 저에게 멈춰서서 숨 한 번 고를 수 있는 시간이 될 거란 생각에 기대가 된다"고 했다.
또한 태호는 “저와 꿈을 함께 이뤄 준 임팩트와 이프들과의 많은 추억, 싱어게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순간, 솔로 앨범을 내던 설렘까지 저에게 20대의 큰 행복이 되어주었듯 군 생활과 함께할 새로운 시간이 저를 더욱 성장시키고 오로지 꿈을 바라보고 숨 쉴 틈 없이 열심히 달려온 저에게 멈춰 서서 숨 한번 고를 수 있는 시간이 될 거란 생각에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6년 그룹 임팩트로 데뷔한 태호는 지난해 JTBC '싱어게인' 시즌1에서 37호 가수로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