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강성혁 기자ㅣ이번 제8회 지방선거 순천시 사선거구(왕조2동)에 출사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채수홍 예비후보가왕조2동 주민의 일상이 행복한 ‘생활정치’를 실천하고, 순천의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들어 시민이 믿고, 신뢰하는 순천 민주당을 만들겠다며 출마 소견을 밝혔다.
채 후보자는 그동안 더불어민주당 전국 청년위와 서울시당청년국장(상근 당직자), 중앙당 부대변인! 이번 대선에는 이재명 후보 중앙선대본 조직본부 전국 253개 지역위 공조직을 담당하는 상황팀장으로 활동하였고, 지난 4.7 서울시장 보권선거에서 박영선 후보 청년본부 총괄 본부장으로 활동하였으며, KTV아나운서와 GS강남방송 방송기자로 활동하며 열정적인 청년의 시간을 보냈고, 10여 년 동안 중앙무대에서 성실히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서울에서 민주당 당직자 등으로 그동안 활동했던 채수홍 예비후보가 고향을 찾아 왕조2동에 출사표를 던진 데에는 지난해 돌아가신 아버지의 영향이 크다.
채수홍 예비후보의 부친 고 채윤석 고문은 지난 40년 동안 전라남도 도의회 의원으로, 순천 민주당 상임고문으로 지역의 봉사하고 오직 한 길을 걸어온 분이다. 이에 아버지의 유지를 받들고, 고향을 위한 봉사하는 정치를 해보겠다는 굳은 다짐으로 도전하게 됐다.
채수홍 후보는 “지역민에 바람을 담은 숙원사업에 대해서는, 전문성이 있고 열정적이며, 현안 파악 능력이 뛰어난 검증된 일꾼이 필요하다”며, “ 이러한 추진력으로, 끊임없이 소통하는 생활정치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 출마의 마음을 담아 -
“광장에서 골목으로... 우리의 일상은 골목에서 시작됩니다.”
왕조2동 주민의 일상이 행복한 생활정치를 실천하고자 출마한 순천시 사선거구(왕조2동)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채수홍 입니다.
지역 주민의 소소한 민원에서부터, 왕조2동 청소년과 청년들의 든든한 멘토!
그리고 지역 어르신들의 얼굴에 미소를 번지게 하는 우리 동네 반가운 청년!
숙원사업에 대해서는, 전문성이 있고, 현안 파악 능력이 뛰어난 검증된 일꾼!
무엇보다 왕조2동 주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생활정치인이 되고자 합니다.
저는 이 도전을 준비하기 위해, 더불어민주당의 자랑스런 청년의 이름으로 10 여 년을 준비했습니다. 그 긴 준비의 시간 동안, 저의 가장 큰 보람이자 자산은! 정말 존경하고, 뜻을 함께하고 싶은 귀감이 되는 멋진 정치인들을 여러분 만났고, 그분들과 뜻을 모아 함께 일 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와 서울시당청년국장(상근 당직자), 중앙당 부대변인!
이번 대선에는 이재명 후보 중앙선대본 조직본부 전국 253개 지역위 공조직을 담당하는 상황팀장으로, 4.7 서울시장 보권선거에서 박영선 후보 청년본부 총괄 본부장으로, KTV아나운서와 GS강남방송 방송기자로 활동하며 열정적인 청년의 시간을 보냈고, 성실히 준비하였습니다.제가 고향 순천으로 돌아와 왕조2동 시의원 예비후보로 새로운 도전하게 된 이유는 지난 40년 동안 전라남도 도의회 의원으로, 순천 민주당 상임고문으로 지역의 봉사하고 오직 한 길을 걸어오신 아버님의 유지를 받들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어머님과 가족 형제들이 살고 계시는 왕조2동에서 제가 그동안 보고, 배운것들을 실천하고 싶습니다. 우리 왕조2동이 행복해지는 생활정치를 실천해 보고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끝으로, 순천 민주당은 더 새로워져야 합니다. 화합과 상생의 정치문화를 만들고 순천시민들이 신뢰하는 민주당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깨끗하고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저 채수홍이 앞장서서 한껏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