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아나운서 출신 이은주가 아쉬운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은주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여행하면서 셀가봉을 써본 것은 처음이라"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이은주는 남편 앤디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있는 모습. 특히 이은주의 환한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도 기분 좋게 만들었다.
그는 "이 곳은 '사랑의 절벽' 이었는데요"라면서"화려하다거나 역동적인 건 없었지만, 사랑을 표현한 잔잔하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속삭여 주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괌으로 신혼여행 떠나시는 분들께 추천드린다"라면서 "저희 여행하는 동안 묵묵히 연락주시고 맛집 정보 알려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누리꾼들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이들 부부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주 방송에서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아쉬웠던 팬들은 최근 방송을 통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반갑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주 MBC 아나운서 출신인 이은주는 9세 연상인 앤디와 지난 6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