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데일리 = 소해련 기자ㅣ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결혼한다.
4일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에 따르면 고우리는 오는 10월3일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연인 A씨와 웨딩마치를 울리며,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고우리의 예비신랑은 5살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소속사는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연인으로 함께 하는 시간동안 서로를 의지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갖게 됐다"면서 "상견례를 갖고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고우리는 2009년 7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레인보우는 '에이'(A) '키스'(Kiss) '텔 미 텔 미'(Tell Me Tell Me) '선샤인'(SUNSHINE) '마하'(Mach) '투 미'(To Me)(내게로‥) 등 여러 곡을 발표하며 활동했다.
예능 '청춘불패' 시즌 2, '정글의 법칙 W' 시즌 2 등에 출연한 고우리는 이후 '기분 좋은날' '여왕의 꽃 ' '다시 시작해' '연남동 539' '하나뿐인 내편' '슬플 때 사랑한다' '여신강림' '안녕? 나야!'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 경력을 쌓아왔다. 또한 '디자인 유어 바디' '팔로우 미' '셀럽뷰티' 등 뷰티 프로그램 진행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