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올리브영과 함께 매끈 뽀송한 피부를 찾아주는 ‘복숭아처럼 각질케어’ 행사도 진행한다.
케어존은 3월 한 달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각질케어 대표 제품 두 품목을 특별한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에는 토너패드나 필링젤 사용 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귀염뽀짝한 복숭아 테마 증정품을 포함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특별기획’은 토너패드 60매, 각질 원샷 토너 180ml, 아큐어 마스크 2장,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복숭아 파우치로 구성됐다.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내는 엠보면과 각질이 쌓인 부분을 집중적으로 닦아낼 수 있는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패드가 섬세한 각질 케어를 도와준다.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은 기존 필링젤 정품 용량인 130ml에 추가로 50ml 샘플을 증정해 넉넉히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꼼꼼한 세안을 위한 인싸템인 복숭아 세안 밴드도 함께 제공한다. 부드럽게 각질이 밀려나오는 저자극 고마쥬 타입의 필링젤은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추출물을 함유한 처방으로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번 케어존 행사는 JTBC 화제의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 중인 훈남 배우 김동희와 컬래버레이션하여 준비했다. 훈남 선배의 뽀얀 복숭아 피부 비결을 담은 ‘나랑 복숭아할래?’ 바이럴 영상 캠페인이 공개될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신규 출시된 특별기획 제품 구매 시 김동희 포토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