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업그레이드된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는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은 물론 레드 포인트 적립, 차량 케어 서비스 등 기아 레드 멤버스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카드로 2017년 3월 최초로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인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는 기존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이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기존에 3등급으로 운영되던 카드를 하나로 통합하여 복잡한 구조를 단순화했으며 극장/아울렛 할인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기호가 다를 수 있는 부가서비스 혜택 대신 포인트 적립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소비 성향과 상관없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구체적으로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1%가 M포인트로 적립되며 기아 레드 멤버스 제휴처에서 이용 시에는 0.5~2%가 레드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당월 이용금액 및 세이브-오토 이용 여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기아차 신차 구매 시에는 세이브-오토 이용 및 카드 결제 금액이 200만원 이상일 경우 2만 레드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오토큐 정비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GS칼텍스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이번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및 1월에 선보인 전기차 전용 신용카드를 통해 승용·SUV, 경차, 전기차 등 차종별로 맞춤형 혜택이 제공되는 전용 신용카드 라인업을 구축하는 등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카드 발급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기아 레드 멤버스 홈페이지, ‘기아 빅(KIA VIK)’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신차 구매 시 기아차 지점/대리점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
기아차는 카드 이용 고객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