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 유나이티드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인 ‘레이다 타이어’의 공식 수입원인 썬베이가 올시즌 시리즈인 레이다 다이맥스 AS-8과 레이다 다이맥스 AS-6 제품을 출시했다.
레이다 타이어 다이맥스 AS-8(RADAR DIMAX® AS-8)은 고성능 승용차와 SUV 차종을 위하여 개발된 올시즌 스포츠 투어링 타이어다. 싱가포르에 글로벌 본사를 두고 있는 미국 베이스의 타이어 기업인 옴니 유나이티드 그룹 측은 레이다 다이맥스 AS 시리즈는 운전자의 신뢰와 확신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이라고 소개했다.
레이다 다이맥스 AS-8 제품은 비대칭 트레드 패턴과 최신 실리카 컴파운드 기술이 적용되어 정교한 핸들링과 뛰어난 마일리지 성능(최대 600 AA의 UTQG 등급)을 제공한다. 레이다 타이어 측은 국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많은 사계절용 타이어 라인업을 갖추면서 레이다 타이어 올시즌 만의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고 젖은 노면, 진흙, 눈길 등의 다양한 노면과 기후조건에서 우수한 주행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레이다 타이어 다이맥스 AS-6(RADAR DIMAX® AS-6)는 중소형 승용차를 위해 개발된 올시즌 투어링 타이어다. 혁신적인 트레드 패턴 디자인과 첨단 실리카 컴파운드 기술이 적용되었고 많은 수의 방향성이 있는 사이프가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 뛰어난 그립력을 제공하며 기후변화와 다양한 주행여건을 커버하는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AS-8 제품과 마찬가지로 AS-6 제품 역시 고른 마모 특징을 갖고 긴 수명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해외 소비자 리뷰에서 레이다 다이맥스 시리즈는 뛰어난 접지력 외에도 저소음에 만족하는 코멘트가 많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한편 레이다타이어는 모터스포츠 마케팅을 위한 레이싱팀 운영과 LPGA 골프 경기 후원을 통한 스포츠 마케팅, 타이어 판매 금액 중 일부를 유방암연구재단(BCRF)에 기부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